2022학년도 편입생 수강신청 및 주요사항 안내(안내자료 포함)
1. 편입생 수강신청 안내
가. 수강신청 기간: 2022. 2. 24.(목) 09:00 ~ 2. 25.(금) 17:00
나. 수강신청 방법: 인제정보시스템(학과 개별 진행)
-인제정보시스템 로그인(ID:학번 / PW:주민번호 뒷 7자리)
- 2. 21.(월) 학번 부여 예정 / 소속 학과부 사무실에서 확인: 2022. 2. 21.(월) 14:00 이후
2. 캠퍼스 생활 주요사항 안내(붙임 파일 참조)
가. 학사안내: 교무처 학사관리과(T.055-320-3593)
나. 학습지원 프로그램 안내: 대학교육혁신처(T.055-320-3767)
다. 장학안내: 학생취업처 장학지원팀(T.055-320-3634)
라. 취업지원 프로그램 안내: 학생취업처 취업진로과(T.055-320-3058)
* 학점 인정 결과를 바탕으로 편입생 수강신청을 학과(부) 별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 올해는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예방을 위해 오리엔테이션을 실시하지 않습니다.(첨부파일 안내자료 참조)
* 이후 일정 안내
일정 | 내용 | 비고 |
2 .21.(월) | 학번 부여 |
|
2. 21.(월) ~ 23.(수) | 학점 인정 | 학과(부)에서 별도 안내 예정 |
2. 24.(목) ~ 25.(금) | 수강 신청 | 학과(부)에서 별도 안내 예정 |
* 수업계획서 조회 안내
https://edu.inje.ac.kr/AllUsers/Lecture.aspx
* 인제대학교 사이버강의실 매뉴얼 (클릭): 학습자 메뉴얼 확인
https://injelms.inje.ac.kr/local/ubion/manual/
*학사 및 대학 생활 관련 세부 문의사항은 소속 학과(부)사무실로 하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