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검색 열기모바일메뉴 열기
통합검색
 
Top

취업게시판

인제대학교 계약일반직 직원 모집 공고(비대면 수업콘텐츠 및 자료개발 지원사업)

  • 조회수 362
  • 작성자 간호학과
  • 작성일 2021.06.11

인제대학교 계약일반직 직원 모집 재공고

1. 모집부문 및 인원

지원분야

담당업무

모 집 사 항

비고

계약일반직

(○○명)

대학 비대면 수업콘텐츠 및

자료개발 지원업무

가. 자격

   - 4년제 대학이상 졸업자

   - 병역필 또는 면제자

   - 본교 정관 및 규정상 임용결격사유가 없는 자   

나. 우대사항

   - 국가보훈대상자 

      (취업지원대상자증명서 제출 )

* 채용기간: 채용일로부터 2021.12.31.까지

* 근무지: 김해 또는 부산캠퍼스


2. 제출서류 및 공통사항

  가. 자기소개서 (Ⅰ·Ⅱ) 각 1 부(양식 첨부 ).

나. 이력서 (사진첨부) 1 부(자율양식).

다. 성적·졸업증명서 (학부 , 대학원) 각 1 부.

라. 취업지원대상자 (국가유공자) 증명서 1 부(해당자 우대).

마. 상기 학력 및 자격사항 관련 경력증명서 및 자격증 사본 각 1 부.


3. 접수기한 및 접수방법

  가. 접수기한 : 2021. 6. 11(금) ~ 6. 24(목) 15:00 당일 도착분 마감 (시간엄수)               

나. 접수방법 : 방문 및 우편접수 (토 ·일 : 본관 2 층 안내실 제출 )

다. 접 수 처 : (50834) 경남 김해시 인제로 197 인제대학교 사무처 총무과 인사 담당자 앞


4. 급여 및 복지

 - 급여 및 근무여건은 내부 규칙에 따름

  - 근무시간: 주 5일 (방학 09:00 ~ 17:00)


5. 기 타

가. 제출서류가 미비한 것은 접수하지 않으며, 접수된 서류는 반환요청 시 반환함. 단, 접수 후 30일 경과 시 자체 폐기

나. 1차 서류 통과자에 한하여 면접고사를 실시하며, 해당 분야에 적격한 분이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도 있음.(면접일정은 6. 28. ~ 6. 30. 예정이며, 최종일정은 대상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됨)

다. 자기소개서 등 기재사항이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음.

라. 결격사유 및 신체검사 결과에 따라 합격이 취소될 수 있음.

마. 기타 상세한 사항은 본 대학교 홈페이지 <http://www.inje.ac.kr>참조 및 총무과로 문의 바람.

[TEL: (055) 320-3023 ~5 FAX: (055) 334-0712]


인제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