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원소개

동문회소개

동창회의 활성화를 기대하며!

인제대학교 보건대학원을 아끼고 사랑해주시는 선배님과 동창회 회원 여러분!

인제대학교 보건대학원이 생긴 이래 지금까지 약 천여명의 졸업생이 배출되어 각자 주어진 자리에서 국민의 건강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수 많은 성과를 내고 있습니다. 우리 동창회원 한분 한분은 우리 모두의 자랑이며 후배님의 자랑이 될 것입니다.

1990년 12월 동창회를 창립총회를 가진 이래 지금까지 5분의 회장님이 동창회를 이끌어 주셨으며, 올해 임시총회를 통해 저를 포함한 6대 회장단이 출범했습니다. 그간 선배님들이 동창회를 이끄시면서 이루어낸 성과를 바탕으로 새로운 동창회를 만들어 나가고자 여러 가지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임원진 구성과 각 기별 이사진을 구성하였으며, 각 기별 동창회가 활성화 될 수 있도록 다양한 구상을 하고자 노력합니다. 회원들의 동정파악을 통해 활동소식을 알려 드리고, 연 2회 주소록을 파악해 회원들에게 알려 드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매년 11월 정기총회를 개최하여 회원간의 친목과 단합을 유도하고 총회시동창회지를 발간합니다. 졸업생 및 재학생의 우수 논문과 교수님들의 특별 기고문, 동창회 및 기별 소식, 주소록을 포함한 형태의 회지로 꾸밀 예정이며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동창회 기금의 마련을 통해 재학생을 위한 장학사업과 다양한 형태의 사업을 통해 재학생과 함께 하는 동창회가 될 수 있도록 해 나갈 것입니다. 동창회의 발전은 우리 모두 적극적으로 참여할 때 가능한 것이며 모두 도와 주실 것으로 믿고 있습니다. 말로만이 아닌 행동을 통해 학교 발전을 위해 노력함으로서 동창회원들과 교수님의 지지를 받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동창회장 허 목 배상

동문회 임원단

동문회 임원단
직책 이름 근무처 기수
회장 허목 부산사상구보건소장 6기
부회장 박창희 대구보건대학 방사선과 교수 7기
총무이사 김종근 녹십자수의약품(주) 부장 7기
학술이사 임정도 부산카톨릭대 교수 6기
재무이사 이해영 동래구보건소 모자실 11기
섭외이사 김현대 동부산대학 치위생학과장 19기
사업이사 권기원 메드월병원( 부장 ) 20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