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검색 열기모바일메뉴 열기
통합검색
 
Top

공지사항

2014학년도 2학기 수강취소 안내

  • 조회수 1486
  • 작성자 관리자
  • 작성일 2014.09.24
2014학년도 2학기 수강취소와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1. 수강취소 기간: 2014. 9. 25(목) 08:00~ 9.15(금) 17:00
2. 수강취소 방법: 학생이 직접 인제정보시스템에 접속하여 삭제함
3. 유의사항
1) 신입생의 고양필수, 전공기초, 전공필수 교과목은 수강취소 불허함
2) 최종 수강학점이 기준학점을 충족하지 못할 경우 수강취소 불가함.
3) 교외 가상수업 교과목(OCU, KCU)도 동일한 방법으로 수강취소 가능하며, 각 홈페이지 수강명단 삭제는 9. 30(화)이후에 반영됨.
※시스템사용료 환불 관련 문의처
-OCU(열린사이버대학교) ☎ 031-929-2345
-KCU(한국대학가상교육연합) ☎ 070-4467-9615
4. 수강취소 후, 반드시 최종 수강신청 확인서를 출력하여 학기 말까지 보관하도록 지도 요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