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검색 열기모바일메뉴 열기
통합검색
 
Top

RN-BSN 공지사항

2019학년도 1학기 RN-BSN 주차 관련 안내

  • 조회수 1214
  • 작성자 간호학과
  • 작성일 2020.07.02

선생님들께 알려드립니다. 간호학과 사무실입니다.  
2019년도 1학기 간호학과 RN-BSN 주차권에 관한 내용입니다.  
선생님들께서는 아래 참고사항을 확인하신 후, 주차를 원하시는 분은 기간에 맞춰 학과사무실로 신청해 주시면 됩니다.  
만약 차주가 본인이 아닌 경우, 차주와의 관계를 증명할 서류가 필요하므로,  
반드시 가족관계 증명서 원본을 학과사무실에 함께 제출해 주셔야 합니다.  


- 참고사항 -  

1. 주차는 강의 당일(화, 수요일) 오후에만 가능합니다.  

2. 주차는 무료가 아닙니다.  
납부금은 한 학기당 한 번 납부하시면 됩니다. ( 3만원 / 학기, 금액 변경 가능 )  
주차납부금은 예치금이 아니기 때문에, 반환되지 않고 소멸됩니다.  

3. 주차장 위치 안내  
주차장 위치는 병원 총무과 건물 맞은편으로, 학교와는 거리가 있습니다. 원내 주차는 불가능합니다.  

4. 부산지역 거주자는 주차가 불가능합니다.  
실거주지가 부산이 아니지만, 등본상 거주지가 부산일 경우,  
미리 등본상 거주지를 현 거주지로 바꾸셔서 불편을 겪지 않도록 하시길 바랍니다.  

5. 주차 신청 기간과 제출 서류  
1) 신청 기간  
- 재학생 : 2월 12일 ~ 2월 18일 (기간엄수)  
- 신입생 : 3월 5일 ~ 3월 6일 (기간엄수)
일괄 신청한 다음주부터 주차가 가능하며, 추가 접수는 받지 않습니다.  
신입생 선생님들은 첫 주에 돈 내신 뒤 영수증 챙기신 뒤 꼭 다음 주에 환불 처리를 하셔야 합니다.

2) 주차납입금 (3만원, 반드시 현금으로 준비하셔서 신청서와 같이 제출하세요.)  

3) 주차신청서, 자동차등록증 사본 1부  
(본인이 차주가 아닌 경우, 차주와의 관계를 증명할 수 있는 가족관계 증명서 원본)  
주차신청서는 메일 nuroff@inje.ac.kr로 보내주셔도 괜찮지만, 가족관계증명서는 반드시 원본 제출해 주셔야 합니다.  

* 본래 선생님들께서 번거로우시지 않게끔 개강 첫 주에 받을 예정이었습니다만,  
신청을 받지 않느냐는 문의 전화가 많이 와서 일찍 받겠습니다. 학과사무실로 신청서랑 서류, 주차비 제출해 주십시오.  
기한 내에 제출하지 않으시면 이번 학기에는 주차가 불가합니다.  

* 학과 사무실 방문이 부득이하게 불가하신 경우에는 주차납입금 계좌 입금으로 하셔도 괜찮습니다.  
다만, 반드시 신청자 명단으로 꼭 입금해 주셔야 합니다.  
110-358-643326 신한은행 (김*라) 로 입금해 주시기 바랍니다.  

6. 기존에 신청하셨던 분들도 재신청 하셔야 연장됩니다.  
학과사무실에서 제출서류 복사가 불가능합니다. 개별적으로 준비하셔서 제출 부탁드립니다.  

7. 주차는 의과대학에서 관리하는 업무가 아닙니다.  
교수님을 제외하고 주차가 가능한 사람은 간호학과 RN-BSN 과정의 학생들 뿐입니다. 이는 타 지역에서 수업을 하러 오는 학생들이 저녁에 수업을 들으므로, 교직원들과 보호자들이 주차를 하지 않는 시간을 이용하여, 백병원 측에서 양해를 구해 준 것입니다. 그러므로 최대한 다른 교직원과 보호자들에게 피해를 주지 않게끔 배려해 주시길 바랍니다. 문제가 발생해도 학교 측에서는 방법이 없습니다.  

* 선생님들께서는 제출서류를 다 갖춰서 오시고, 개인 접수가 불가하기 때문에 날짜에 맞춰 제출해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제 날짜에 꼭 제출해 주시길 바랍니다. 접수 기간 이외에는 받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 여기 게시글은 첨부파일이 첨부가 되지 않아, 저희 다음카페http://cafe.daum.net/InjeNursing 또는 학교홈페이지 (학생활동 관리-> 자료실 ) 신청서를 작성하여 주시길 바랍니다.